세계서 가장 맛있는 음식 2위 나시고랭을 천원에!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특급호텔앤레스토랑 예약 앱 데일리호텔은 오는 22일까지 ‘단돈 천원, 생어거스틴 슈퍼위시딜’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단돈 천원, 생어거스틴 슈퍼위시딜’ 프로모션은 데일리호텔이 연말을 맞이해 준비한 연중 최대 할인행사 ‘데일리 슈퍼위시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대규모 할인 이벤트의 시작을 알리는 이번 프로모션은 아시아 음식 전문점 생어거스틴의 인기메뉴 ‘나시고랭’을 1000원에 판매하는 ‘천원딜’과 베스트메뉴 ‘뿌 팟 봉커리’, ‘왕새우 팟타이’ 등으로 구성된 세트메뉴를 최대 37% 할인된 단독 특가에 판매하는 ‘특가딜’로 기획됐다.

천원딜은 생어거스틴 청담점, 대학로점, 가로수길점 3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데일리호텔 앱을 통해 나시고랭을 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천원딜 티켓을 예약하고, 매장으로 방문하면 된다. 한 팀 당 천원딜 티켓은 최대 2매까지 사용 가능하다.

특가딜은 생어거스틴 신천점, 서래본점, 경복궁점, 사당점, 신천점, 4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3~4가지 인기메뉴로 구성된 세트메뉴를 데일리호텔 단독 특가인 최대 37%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천원딜과 특가딜 구매고객 전원에게 ‘생어거스틴 전용 1000원 할인쿠폰’을 15일, 23일에 일괄 지급할 예정이다.

신인식 데일리호텔 대표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에는 다양한 모임들이 많아 즐겁고, 기쁘기도 하지만 주머니 사정도 덩달아 가벼워지는 때이기도 하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겁고 풍성한 연말을 보낼 수 있게 데일리호텔 만의 특별한 할인이벤트를 계속해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시아투데이 오세은기자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