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 온 가족 입맛 만족시킬 ‘설 연휴 뷔페 특가 기획전’ 실시

(2017년 1월 19일, 서울) – No.1 특급호텔&레스토랑 예약 앱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 www.dailyhotel.co.kr)이 설 연휴를 맞아 19일부터 31일까지 서울 10대 뷔페를 최대 30% 할인하는 특가 기획전을 실시한다.

설 연휴 뷔페 특가 기획전은 데일리호텔 고객 반응이 좋았던 인기 뷔페 11곳을 엄선해 파격 할인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할인가 기준으로 1만원대에서부터 8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뷔페를 소개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명절을 맞아 오래간만에 가족, 친지들과 풍족한 만찬을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이나, 설 연휴를 휴식의 기회로 삼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준비된 기획전이라고 할 수 있다.

세계 각지에서 모인 셰프들이 역동적으로 맛의 세계를 펼치는 포시즌스 호텔의 ‘더 마켓 키친’(76,500원부터), 최상급 맛과 예술적인 공간을 자랑하는 롯데호텔 소공의 ‘라세느’(79,000원부터), 30년간 다져온 프리미엄 뷔페의 살아있는 역사 그랜드 힐튼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56,500원부터) 등 최고급 호텔 뷔페를 국내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류 호텔 뷔페의 맛과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리버사이드 호텔의 ‘더 가든 키친’(31,600원부터), 전세계 명장들의 레시피를 한자리에 모은 고메 뷔페 코엑스 ‘오리옥스’(36,800원부터), 정성 어린 요리와 탁월한 가성비를 선보이는 티마크 그랜드 호텔의 ‘뚜르 드 고메’(19,400원부터) 등 가격대비 최고의 수준을 자랑하는 뷔페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다.

데일리호텔 신인식 대표는 “남녀노소 구분 없이 온 가족이 함께 풍성한 설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 뷔페 특가전을 준비했다”며, “민족 최대 명절 설 연휴인 만큼 데일리호텔을 통해 가격 혜택도 누리며 여유로운 명절이 되길 바란다”이라고 전했다.

한편, 데일리호텔은 IT 기술을 바탕으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레스토랑 예약 서비스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휴식을 중요시하는 여가 트렌드에 따라 스테이케이션(집이나 집 근처 호텔에서 휴가를 보내는 것을 의미), 휘겔리케이션(편안하고 아늑한 상태를 즐기며 여유롭게 휴가를 보내는 것을 의미) 등 프리미엄 여가생활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선보이며 라이프스타일 컨시어지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데일리호텔 앱 다운로드: http://dailyht.kr/download )

<끝>

No Comments

Post A Comment